와 서인영의 개과천선에서 쥬얼리 완전체 ㅠㅠ 작성자디빗|작성시간26.06.12|조회수1,91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o6meKp8akHA?si=FtTCBD2jQE7Iq4Txai인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지난번에 우주여신님 언급했을때 엇 화해하시나.. 했는데이렇게 빨리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뾰로롱 꼬마마녀 | 작성시간 26.06.12 노래부르는거보는데 왜 눈물이ㅜㅜㅋㅋㅋ 작성자무념무상22 | 작성시간 26.06.12 너무 감동이예요ㅠㅠㅠㅠ 작성자진롼징 | 작성시간 26.06.12 마지막에 눈물나여 ㅠ ㅋㅋㅋㅋ다들 노래잘하고 명곡리고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2 ㅜㅜㅜㅜㅜ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2 완전 쌩라이브네요. 대박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