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할때 콘서트 갈말 고민되면 갈까요..? 작성자덕후덕후|작성시간26.06.12|조회수25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콘서트 갈지말지 고민되는데ㅠㅠ한두푼도 아니고..근데 또 지금 안 보면 언제 보나 싶기도 하고..계속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리네요ㅠㅠㅠ 그냥 시원하게 다녀올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어어뷰우우 | 작성시간 26.06.12 무조건 가요!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12 단콘이라면 갈래요!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12 저 맨날 귀찮아서 고민하는데 항상 느끼는게 오길잘했네^^ 입니다 작성자새소년 | 작성시간 26.06.12 무조건 ㄱ 작성자BTS⁷ | 작성시간 26.06.12 갔다오면 후회는 없더라고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