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ISTJ 분들 계신가요 넘 어려워요 ㅋㅋㅋㅋ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2|조회수940 목록 댓글 10


최근 연락하는 분이 있는데 잇티제시래요
전 주변 친구중에도 잇티제가 없어서 첨인데...

단답해도 계속 연락을 이어가려고 하시는데 호감이 맞나요?
제 기준엔 적극적으로 안 만나면 호감이 아니어가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만날때도 있는데 제 기준 ㅠㅠ 호감있는 사람들이 보는 거라고 하기엔 넘 텀이 길구.... 거의 2주에 한번........?
  • 답댓글 작성자송파구네이마르 | 작성시간 26.06.12 드디어퐈이널 아직 사귀지도 않는 단계에서 2주에 한번이면 개많이 보는건데 그게 맘에 안드시면 그냥 스스로 놓으시는게 낫지 않나 시프요
  • 작성자내일은갓생러 | 작성시간 26.06.12 Istj랑 연애중인데 썸만 두 달 탔어요 ㅎㅋ호감에서 썸 넘어가는 데도 두 달 정도 걸렸으니 사귀기까지 4개월 걸린 것 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오우 그렇군요 전 이러다 급발진을 할거 같은데 줌님은 계속 기다리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내일은갓생러 | 작성시간 26.06.13 드디어퐈이널 저는 계속 급발진해서 플러팅 폭격했어요 ㅋㅋㅋㅋ원래는 이때까지 고백안하면 내가 고백해야겠다 마음 먹었는데 다행히(?)그 전에 고백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