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 저 게임 개못해여

작성자배고픈데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휘낭시에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오픈월드랑 안맞으시는걸까요 길 헤매고 맞으면서 하는 것도 재밌지 않나요ㅎㅎ젤다? 같은…겜유튜버니깐 더 잘하는거라고 생각합니더!!!
  • 작성자 복돼지 작성시간26.06.12 겜을 잘하니까 공략으로 유튜브에 올리는거에요.ㅎㅎ 못하면 못하는대로 재미나게 해보세요. 알아가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해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