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멕시코 국민들이 우리나라 응원해주는건 당연한거 ㅋㅋ

작성자겨울이야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919 목록 댓글 1



2018 월드컵때 기억나시나욬ㅋ

우리가 독일 쳐발라서

멕시코가 16강간겈ㅋㅋㅋㄱㅋㅋㅋ

멕시코 국민들이 아직도 그거 못 잊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가 깔끔하게 3승해주면 좋은데
    그 때 멕시코가 스웨덴한테 3:0으로 져서
    체코전도 혹시 지지 않을까 걱정
    스웨덴 체코 피파랭킹은 비슷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