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국민들이 우리나라 응원해주는건 당연한거 ㅋㅋ 작성자겨울이야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9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18 월드컵때 기억나시나욬ㅋ우리가 독일 쳐발라서멕시코가 16강간겈ㅋㅋㅋㄱㅋㅋㅋ멕시코 국민들이 아직도 그거 못 잊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가 깔끔하게 3승해주면 좋은데그 때 멕시코가 스웨덴한테 3:0으로 져서체코전도 혹시 지지 않을까 걱정스웨덴 체코 피파랭킹은 비슷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