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겨드랑이 레이저제모 5회면 충분한가요??

작성자max33|작성시간26.06.12|조회수621 목록 댓글 16

레이저를 첨해봐서요..! 젠틀맥스가 좋다고들어서 젠틀맥스 5회 끊으려는데 부족하면 아얘 10회로 끊을까 생각중이거든요?? 5회만 받으면 털 계속 자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2 저 6회만 했는데 충분했어요 ㅋㅋㅋ 가끔 털 몇가닥 납니다. 5회는 일단 하시고 성에 안차면 저렴한걸로 여러번 하세요. 5번만 해도 하기전과 차원이 달라요
  • 작성자열세명 | 작성시간 26.06.12 저 15회 넘는 것 같은데 한 5-10퍼는 남아 있는 것 같아요...ㅎ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2 10회!
  • 작성자그래도해야지 | 작성시간 26.06.12 전 5회면되긴햇는데 원래 별로없엇어요
  • 작성자살랑살몬 | 작성시간 26.06.13 저는털쟁이인데 5회받아도 괜찮았어요
    진짜신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