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를 첨해봐서요..! 젠틀맥스가 좋다고들어서 젠틀맥스 5회 끊으려는데 부족하면 아얘 10회로 끊을까 생각중이거든요?? 5회만 받으면 털 계속 자라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12 저 6회만 했는데 충분했어요 ㅋㅋㅋ 가끔 털 몇가닥 납니다. 5회는 일단 하시고 성에 안차면 저렴한걸로 여러번 하세요. 5번만 해도 하기전과 차원이 달라요
-
작성자열세명 작성시간 26.06.12 저 15회 넘는 것 같은데 한 5-10퍼는 남아 있는 것 같아요...ㅎ
-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시간 26.06.12 10회!
-
작성자그래도해야지 작성시간 26.06.12 전 5회면되긴햇는데 원래 별로없엇어요
-
작성자살랑살몬 작성시간 26.06.13 저는털쟁이인데 5회받아도 괜찮았어요
진짜신기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