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장오픈하고 바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미장은 상장할 때 국장처럼 바로 오픈 안돼요..
뭐 말로는 전산작업때문에 그렇다는데..
(이거 진짜 불편..)
구매하실분들은 새벽에 대기타시다가 풀리면
구매하시면 되겠읍니다..
다른 주식도 그렇지만 스페이스X는 관심이 엄청나서
첫 날은 변동성 엄청클테니 조심하세요
제 경험으로는 다른 주식같은 경우는
새벽2시~3시쯤 열렸었어요
참고하세용!
다음검색
오늘 장오픈하고 바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미장은 상장할 때 국장처럼 바로 오픈 안돼요..
뭐 말로는 전산작업때문에 그렇다는데..
(이거 진짜 불편..)
구매하실분들은 새벽에 대기타시다가 풀리면
구매하시면 되겠읍니다..
다른 주식도 그렇지만 스페이스X는 관심이 엄청나서
첫 날은 변동성 엄청클테니 조심하세요
제 경험으로는 다른 주식같은 경우는
새벽2시~3시쯤 열렸었어요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