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페이스x 상장기다리시는 분들(알림)

작성자꾸벅|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3 목록 댓글 3

오늘 장오픈하고 바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미장은 상장할 때 국장처럼 바로 오픈 안돼요..
뭐 말로는 전산작업때문에 그렇다는데..
(이거 진짜 불편..)
구매하실분들은 새벽에 대기타시다가 풀리면
구매하시면 되겠읍니다..
다른 주식도 그렇지만 스페이스X는 관심이 엄청나서
첫 날은 변동성 엄청클테니 조심하세요

제 경험으로는 다른 주식같은 경우는
새벽2시~3시쯤 열렸었어요
참고하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돼지담 | 작성시간 26.06.12 앗 글쿤요ㅠ 호가창 미쳤길래 시작가 궁금해서 졸린거 참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헛수고였네요ㅠㅋㅋㅋㅋ
  •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12 궁금해서 보고싶었는데ㅠㅠ아쉽네요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2 현재 호가는 175불이네요 ㅋㅋㅋㅋ궁금해서 보고 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