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만 당장 다음주부터 31도를 쭉 찍네요ㅠ
7월 되면 또 언제 시원했냐는듯이 막 35도 37도 가겠죠?ㅠㅠ
제발 이정도 온도습도만 유지됐으면 소원이 없겠어요 ㅠ
이만하면 여름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어죽어 작성시간 26.06.12 원래 7월중순까지는 저녁에 선선해서 항상 이런 글 올라오다가 열대야 1달동안 다들 죽어갔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그리고 9월까지 푹푹 쪘던 기억이 있어요
-
작성자BEEP 작성시간 26.06.12 이렇게 습도만 낮아도 살겠어요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작성시간 26.06.12 밖에서 일하는 저는 다음주가 넘모 무싸와요 ㄷㄷㄷㄷ
-
작성자헬로버블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요즘 날씨 정도면 정말 여름 사랑 할 수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ㅠㅠ 더워지지마. .ㅜㅠㅠ
-
작성자전진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요즘 같은 여름이 지속되면 좋겠는데..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