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직 여름 초입이긴 하지만 역대급으로 시원한 여름 같은데...

작성자시에스타|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7 목록 댓글 7

그치만 당장 다음주부터 31도를 쭉 찍네요ㅠ

7월 되면 또 언제 시원했냐는듯이 막 35도 37도 가겠죠?ㅠㅠ

제발 이정도 온도습도만 유지됐으면 소원이 없겠어요 ㅠ

이만하면 여름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2 원래 7월중순까지는 저녁에 선선해서 항상 이런 글 올라오다가 열대야 1달동안 다들 죽어갔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그리고 9월까지 푹푹 쪘던 기억이 있어요
  • 작성자BEEP | 작성시간 26.06.12 이렇게 습도만 낮아도 살겠어요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2 밖에서 일하는 저는 다음주가 넘모 무싸와요 ㄷㄷㄷㄷ
  • 작성자헬로버블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요즘 날씨 정도면 정말 여름 사랑 할 수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ㅠㅠ 더워지지마. .ㅜㅠㅠ
  •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요즘 같은 여름이 지속되면 좋겠는데..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