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istj 있나요?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6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노잼인 istj인데 제 추구미가 유잼이라 슬퍼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잇티제인데 찐친들내에선 개그캐예요ㅋㅋ그외는 노잼 작성자기다리던그날이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12 있더라구요 ㅋㅋ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12 저 친구들 사이에선 완전 개그맨인데(저 땜에 웃다가 우는 친구들까지 있다구요ㅎㅎ)..안친한 사람들은 절 어떻게 볼진 모르겠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