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재밌는 istj 있나요?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659 목록 댓글 3

저 노잼인 istj인데 제 추구미가 유잼이라 슬퍼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잇티제인데 찐친들내에선 개그캐예요ㅋㅋ그외는 노잼
  • 작성자기다리던그날이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12 있더라구요 ㅋㅋ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12 저 친구들 사이에선 완전 개그맨인데(저 땜에 웃다가 우는 친구들까지 있다구요ㅎㅎ)..안친한 사람들은 절 어떻게 볼진 모르겠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