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인영 유툽에 쥬얼리 완전체로 나와서 노래부르는거 보니까ㅜㅜ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12|조회수939 목록 댓글 3



저는.. 가끔은 어른인게 싫고 나이먹는게 싫은데 ㅎㅎ

이럴때보면 그냥 시간이 약이 되는 것들이..종종 생각나뇨
그때 그 사람이랑 왜 그랬을까, 내가 좀 더 잘할 걸.
후회하기도 하고..
그냥 시간 지나서 나도 모르게 용서하고 이해하고.. 그것또한 어른의 장점인거같아요ㅠ

쥬얼리 콘서트 했으면 좋겠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념무상22 | 작성시간 26.06.12 그냥 감동이었어요ㅠㅠㅠㅠ
  •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ㅠㅠ 박정아님 진짜 좋아하는데 쥬얼리 콘서트하면 갈래요.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2 완전 쌩라이브인데 너무 잘해서ㅠㅠㅠ그때도 지금도 너무 잘해서ㅠㅠ어게인 듣는순간 청소년시절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