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끔은 어른인게 싫고 나이먹는게 싫은데 ㅎㅎ
이럴때보면 그냥 시간이 약이 되는 것들이..종종 생각나뇨
그때 그 사람이랑 왜 그랬을까, 내가 좀 더 잘할 걸.
후회하기도 하고..
그냥 시간 지나서 나도 모르게 용서하고 이해하고.. 그것또한 어른의 장점인거같아요ㅠ
쥬얼리 콘서트 했으면 좋겠네요 !!
다음검색
저는.. 가끔은 어른인게 싫고 나이먹는게 싫은데 ㅎㅎ
이럴때보면 그냥 시간이 약이 되는 것들이..종종 생각나뇨
그때 그 사람이랑 왜 그랬을까, 내가 좀 더 잘할 걸.
후회하기도 하고..
그냥 시간 지나서 나도 모르게 용서하고 이해하고.. 그것또한 어른의 장점인거같아요ㅠ
쥬얼리 콘서트 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