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의 최애 아이스크림이에요 작성자마티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8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겁니다. 패션프루트 좋아하시는 분들이거 드심 진짜 좋아하실 거예요.새콤하니 맛있어요~~~♡꼭 드셔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쵸 맛잘알 이시네용 ㅎㅎ 안드신 분들 다 드셔보셔라~~~ 작성자우아루쿠암바 | 작성시간 26.06.13 따옴바 너무 좋아요, 그리고 해태에 자두바 아시나요? 그것도 너무 좋아해요 처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