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즘 저의 최애 아이스크림이에요

작성자마티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863 목록 댓글 3

이겁니다. 패션프루트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드심 진짜 좋아하실 거예요.

새콤하니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쵸 맛잘알 이시네용 ㅎㅎ 안드신 분들 다 드셔보셔라~~~
  • 작성자우아루쿠암바 | 작성시간 26.06.13 따옴바 너무 좋아요, 그리고 해태에 자두바 아시나요? 그것도 너무 좋아해요 처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