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샌디스크는 신이에오

작성자배드버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1,343 목록 댓글 2

오늘 미쳤네요ㅋㅋㅋㅋ

한 달 전부터 샌디레버 쭉 들고 있는데 목표주가 2300으로 상향했대서 하반기쯤에 본주 2000불 오면 샌디레버 싹 정리하려고 했거든요

근데 벌써 2000불 올 거 같아서 좀 더 들고 가야하나 고민되네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2 와우 야수의 심장이시네요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3 진짜요 근데 어제 저 왜팔았을까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