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쳤네요ㅋㅋㅋㅋ
한 달 전부터 샌디레버 쭉 들고 있는데 목표주가 2300으로 상향했대서 하반기쯤에 본주 2000불 오면 샌디레버 싹 정리하려고 했거든요
근데 벌써 2000불 올 거 같아서 좀 더 들고 가야하나 고민되네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오늘 미쳤네요ㅋㅋㅋㅋ
한 달 전부터 샌디레버 쭉 들고 있는데 목표주가 2300으로 상향했대서 하반기쯤에 본주 2000불 오면 샌디레버 싹 정리하려고 했거든요
근데 벌써 2000불 올 거 같아서 좀 더 들고 가야하나 고민되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