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스트레스 받았어요 작성자스콜|작성시간26.06.12|조회수7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비하고싶어요뭐 사면 도파민이 쪼금이나마 오를까요?ㅎㅅ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스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ㅜㅜ 이미 집이 너무 깨끗해요(?) ㅋㅋㅋ댓글 감사해요ㅠㅠ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계속 소비질렀어요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스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결국 옷 샀어요 희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