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너무너무 스트레스 받았어요

작성자스콜|작성시간26.06.12|조회수788 목록 댓글 4

소비하고싶어요
뭐 사면 도파민이 쪼금이나마 오를까요?
ㅎㅅ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ㅜㅜ 이미 집이 너무 깨끗해요(?) ㅋㅋㅋ
    댓글 감사해요ㅠㅠ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계속 소비질렀어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스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결국 옷 샀어요 희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