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올리비아로드리고 앨범 나왔는데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2|조회수498 목록 댓글 1

다 좋아요ㅠㅠㅠㅠ

와 명반 소리 나와요......(감격)

어쩜 이리 다 좋죠 저 올리비아 앨범 통째로 좋아한적 없는데 역대급 입니다 다들 들어 보세요-

로제랑 듀엣 있을줄 알았는데 없네요...(아쉽)

로제 앨범에 들어 가려나...(기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잔느박 | 작성시간 26.06.13 로제랑 뭐잇나요..?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