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좋아요ㅠㅠㅠㅠ
와 명반 소리 나와요......(감격)
어쩜 이리 다 좋죠 저 올리비아 앨범 통째로 좋아한적 없는데 역대급 입니다 다들 들어 보세요-
로제랑 듀엣 있을줄 알았는데 없네요...(아쉽)
로제 앨범에 들어 가려나...(기대)
다음검색
다 좋아요ㅠㅠㅠㅠ
와 명반 소리 나와요......(감격)
어쩜 이리 다 좋죠 저 올리비아 앨범 통째로 좋아한적 없는데 역대급 입니다 다들 들어 보세요-
로제랑 듀엣 있을줄 알았는데 없네요...(아쉽)
로제 앨범에 들어 가려나...(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