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엄지손가락만한 바퀴 잡았어요ㅠㅠ

작성자잘가라|작성시간26.06.12|조회수260 목록 댓글 1

불 끄고 있었는데 벽에서 뭐가 기어가는거 같길래 돌돌이로 눌러 죽였어요

날 따뜻해지면 밖에서 들어오는건지 항상 엄청 큰 바퀴가 보여서 안 그래도 요즘 계속 예민한 상태였거든요

결국 오늘 보고 말았네요

하... 바퀴버레 러브버그만 좀 없앨 수 없는건가요ㅠㅠ

못 잡으면 오늘 잠 못잘 뻔 했는데 그나마 잡아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헬로버블 | 작성시간 26.06.13 큰 바퀴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거라고 하더라구요(세스코 출처) 저도 LG생건 쓰기 싫은데 바퀴 잡을때 발을씻자 너무 효과적이라서 구비해 놓고 있어요ㅎㅎ 아파트 사시면 다른집 이사 올 때 바퀴들도 같이 오는 경우 있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작년에 아랫층에 새 집 이사오고 집에 출몰한 바퀴 3마리 보고 기절할 뻔 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