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끄고 있었는데 벽에서 뭐가 기어가는거 같길래 돌돌이로 눌러 죽였어요
날 따뜻해지면 밖에서 들어오는건지 항상 엄청 큰 바퀴가 보여서 안 그래도 요즘 계속 예민한 상태였거든요
결국 오늘 보고 말았네요
하... 바퀴버레 러브버그만 좀 없앨 수 없는건가요ㅠㅠ
못 잡으면 오늘 잠 못잘 뻔 했는데 그나마 잡아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
다음검색
불 끄고 있었는데 벽에서 뭐가 기어가는거 같길래 돌돌이로 눌러 죽였어요
날 따뜻해지면 밖에서 들어오는건지 항상 엄청 큰 바퀴가 보여서 안 그래도 요즘 계속 예민한 상태였거든요
결국 오늘 보고 말았네요
하... 바퀴버레 러브버그만 좀 없앨 수 없는건가요ㅠㅠ
못 잡으면 오늘 잠 못잘 뻔 했는데 그나마 잡아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