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똑같이 6기가에 통화 200분 문자 100건입니다!
골라주신 줌님들 모두 감사드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으항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니요 메인용입니다! 저는 한달에 보통 데이터 4-5기가 정도만 써서 저정도면 충분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3 으항항 제 스크린 타임 확인하고 반성하고 떠납니다ㅜㅜㅜ 줌님 대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으항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달걀 생활반경에 다 와이파이가 있어서 그래욥 저 완전 폰중독수준.. 장난아닌걸요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3 으항항 악 ㅋㅋㅋㅋㅋ 와 생활반경 풀 와파 제일 부러워요!!! 저의 꿈 번화가에 사는 것....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3 오잉 왜1번 투표가 많을까요 5지 체감되게 삐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