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열렸는데 작성자배고픈데요|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녹차빙수 작성시간26.06.13 생각보다는..?! 오히려 떨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고픈데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도 엄청 기대했는데… 오락가락하네옹..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녹차빙수 작성시간26.06.13 배고픈데요 줌님은 바로 파셨어요?! 한국은 물량이 적어서 안사지는줄알았는데 구매가 가능해서 놀랐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고픈데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녹차빙수 원래부터 단타치려했어서 바러 팔려구오! 갑자기 또 떨어지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녹차빙수 작성시간26.06.13 배고픈데요 와 줌님 잘파셨네요.. 왜케 거래량도 안받쳐주고 흠.. 금요일이라서 그런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걀 작성시간26.06.13 나무 쓰는데 환전 안해도 살 수 있는 것 같아서 저 고민중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고픈데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엄청 비싸지는 안ㄹ으니카 1주만..? 정찰병으로ㅋㅋㅋ 저더 2개밖에 안 샀아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걀 작성시간26.06.13 배고픈데요 2주로 단타쳐볼까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지담 작성시간26.06.13 생각보단 진짜 멀쩡(?)하네요ㅋㅋㅋㅋ 위든 아래든 폭주할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26.06.13 거래대금에 비해 움직임이 크진 않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오가족사랑해 작성시간26.06.13 저도 2주 사봤는데 벌써 마이너스ㅋㅋㅋ 고점 판독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ver8224 작성시간26.06.13 저도 기념으로 하나 사봤네여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26.06.13 생각보다 조용해여ㅋㅋㅋ 다 간 보는 중 같아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레벌레도적단 작성시간26.06.13 궁금해서 저도 1주 사봤어요 ㅎㅎ 앞으로 어떨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