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영화 볼건데 군체,와일드씽 뭐볼까요? 작성자환생|작성시간26.06.13|조회수6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화관에서 본다면 뭘 봐야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버다이걸스 | 작성시간 26.06.13 군체요!!! 와일드씽은 개인적으로 너무 노잼이라 중간에 나왔어요..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3 솔직히 와일드씽은 극장에서 굳이 안봐도 될 영화긴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