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혼자 영화 볼건데 군체,와일드씽 뭐볼까요?

작성자환생|작성시간26.06.13|조회수678 목록 댓글 2

영화관에서 본다면 뭘 봐야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버다이걸스 | 작성시간 26.06.13 군체요!!! 와일드씽은 개인적으로 너무 노잼이라 중간에 나왔어요..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3 솔직히 와일드씽은 극장에서 굳이 안봐도 될 영화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