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눈꺼풀 짓무르면 무슨 수술 해야될까요?

작성자끼룩까까까|작성시간26.06.13|조회수407 목록 댓글 3

엄마가 눈꺼풀이 쳐져서 계속 짓물러서
눈물 고이고 비비고 해서 일상이 너무 불편하다는데
지방제거술? 교정술?
뭘해야될지 모르겠어요ㅠ
냅다 성형외과 가서 상담받아야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엔농사꾼 | 작성시간 26.06.13 안검하수요! 상담받아보세요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3 안검하수...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3 성형안과 있는 안과도 가보세요 눈물길 막혔는지도 보셔야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