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꺼풀 짓무르면 무슨 수술 해야될까요? 작성자끼룩까까까|작성시간26.06.13|조회수4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마가 눈꺼풀이 쳐져서 계속 짓물러서눈물 고이고 비비고 해서 일상이 너무 불편하다는데지방제거술? 교정술?뭘해야될지 모르겠어요ㅠ냅다 성형외과 가서 상담받아야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엔농사꾼 | 작성시간 26.06.13 안검하수요! 상담받아보세요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3 안검하수...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13 성형안과 있는 안과도 가보세요 눈물길 막혔는지도 보셔야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