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조금 짜증나네요ㅠㅠ 지하철에 서있는데 자전거가 넘어진거예요

작성자별빛송|작성시간26.06.13|조회수1,071 목록 댓글 4

퇴근중이었어서 피곤해서 봉잡고 서서 눈감고있었는데 갑자기 ?? 해서 보니까 술취한 할아버지가 자전거 끌고 서있다가 취해서 자기도 넘어지고 자전거도 넘어지면서 저를 친거더라구요.. 사람들 다 할아버지 세우고 자전거 세우는데 솔직히 전 너무 짜증나서 그냥 다시 앞에 보고 서있었는데 다리가 너무 아픈거예요? ;; 긴바지 입었어서 걷고 보기도 좀 그래서 내려서 보는데 자전거가 친 부분이 멍이 겁나 크게 든거예요ㅋㅋㅋㅋㅋㅋ
하 진짜ㅋ 아직도 아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강둥 | 작성시간 26.06.13 술을 곱게 먹을것이지 자전거는 왜 끌고나와서 줌님한테 민폐를 끼치나요.. 술취한새끼라 사과도 안했을거아니에요.. 멍도 들다니 ㅠㅠㅠㅠㅠ 안그래도 퇴근하느라 기운없었을텐데 너무 짜증나고 어이없었겠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별빛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인사불성이었어요;; 하^^ 진쨔..위로 감사해여ㅠㅠ
  • 작성자하남중에제일상남자차세계 | 작성시간 26.06.13 진짜 퇴근 지하철에 자전거 캐리어 개짜증나요 ㅠㅠㅠㅠㅠ 전 9호선러인데 9호선은 걍 계속 밀고 타잖아요 미는 사람들땜에 캐리어에 부딪혀서 멍들었잖아요 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별빛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헐ㅠㅠㅠ캐리어에 부딪히시다니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