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도 리모델링 공사를 하네요? 작성자찌요|작성시간26.06.13|조회수5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전에 아침 6시 30분부터 공사해서 잠 못잤다고 글 썼었는데 거기가 이번에는 주말 공사를 하네요?주말 아침부터 우당타아탕 소리를 들으면서 깨야하는건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 이사오길래 이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iz.yeyo | 작성시간 26.06.13 헐 직접 가보세여 -0- 너무하네여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3 관리소에 신고하세요 작성자바다의왕자 | 작성시간 26.06.13 보통 토요일까지는 하고 일요일에만 안하더라구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