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말에도 리모델링 공사를 하네요?

작성자찌요|작성시간26.06.13|조회수543 목록 댓글 3

얼마전에 아침 6시 30분부터 공사해서 잠 못잤다고 글 썼었는데 거기가 이번에는 주말 공사를 하네요?
주말 아침부터 우당타아탕 소리를 들으면서 깨야하는건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 이사오길래 이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z.yeyo | 작성시간 26.06.13 헐 직접 가보세여 -0- 너무하네여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3 관리소에 신고하세요
  • 작성자바다의왕자 | 작성시간 26.06.13 보통 토요일까지는 하고 일요일에만 안하더라구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