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 피부과 왔는데요 음악이

작성자이제진짜안녕|작성시간26.06.13|조회수765 목록 댓글 3



클래식처럼 막 트럼펫이랑 피아노선율이 너무 익숙한거예요

따라서 흥얼거리는데

산~토끼토끼야~~ 어디를 가느냐~~
인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저 다니는 곳은 애니음악을 그렇게 만든 곡 나오는데 동요는 생각못햐봤는데욬ㅋ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3 팝송이나 케이팝도 피아노곡으로 나올때 있더라고요 ㅋㅋㅋ
  • 작성자아르모니 | 작성시간 26.06.13 저 자주가는 한식집 가야금음악 틀어주시는데, 음악들이 넘 익숙하다 싶었는데 죄다 BTS 노래였어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