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피부과 왔는데요 음악이 작성자이제진짜안녕|작성시간26.06.13|조회수7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클래식처럼 막 트럼펫이랑 피아노선율이 너무 익숙한거예요따라서 흥얼거리는데 산~토끼토끼야~~ 어디를 가느냐~~인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저 다니는 곳은 애니음악을 그렇게 만든 곡 나오는데 동요는 생각못햐봤는데욬ㅋ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3 팝송이나 케이팝도 피아노곡으로 나올때 있더라고요 ㅋㅋㅋ 작성자아르모니 | 작성시간 26.06.13 저 자주가는 한식집 가야금음악 틀어주시는데, 음악들이 넘 익숙하다 싶었는데 죄다 BTS 노래였어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