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월드컵 기간이라 하프라인 재탕 합니다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3|조회수1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축구 재방 보다가 갑자기 하프라인 땡겨서 이북 꺼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마새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으항항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하프라인이랑 세컨드하프 재탕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