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bl)월드컵 기간이라 하프라인 재탕 합니다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3|조회수149 목록 댓글 2

축구 재방 보다가 갑자기 하프라인 땡겨서 이북 꺼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마새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으항항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하프라인이랑 세컨드하프 재탕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