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3박4일인데 gnl(?) 안깔건데 현금+트래블로그 로고 충분하겠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로보섬 작성시간 26.06.13 kimbo 마사지 받았어요! 근데 하루는 완전 로컬이라 저렴한데로 갔고 하루는 한명만 받긴 했어요 ㅎㅎ 저는 방콕 N회차라 관광지 같은데 많이 안가긴 했거든요 현지에서 지출했던건 적어놨는데 참고해보세용 노란색 민트색은 카드 쓴거예용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kimb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글로보섬 줌님 감사해요 ~
현금 30만 할까요...? ㅋㅋㅋㅋㅋ ㅠㅠ
고민되네요
저는 방콕이 첨이라서 3일 꽉 채우긴 할거거든요?? 관광지도 갈거고요 -
답댓글 작성자글로보섬 작성시간 26.06.13 kimbo 흠 네네 저는 30만 해도 충분하실듯 한데요 ~ 현금 모자라면 쇼핑몰처럼 카드 되는데서는 카드 쓰셔도 되니까용 ㅎㅎ 물가 올랐다 해도 엄청나게 비싼데만 안가시면 한국보다 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