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든 마음이든 표현하는게 어렵고 서툰데 추천해주실 책있나요? 작성자변우석|작성시간26.06.13|조회수6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그대로인데 글로든 대화로든표현하는게 서툴고 어렵고생각만 넘 많아서요ㅜㅠ혹시 도움되거나 읽을만한 책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