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지금 나면 더울까요? 작성자바람이또분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53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닐바이피14만원정도에오이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우민 | 작성시간 26.06.13 14요?? 지갑시키세요ㅜㅜ덥고 안예뻐욤ㅜㅜ 작성자사바삼사라 | 작성시간 26.06.13 지금 사기엔 너무 늦은것 같아요.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3 그냥 안예쁜거 같아요..그리고 지금은 더울거 같아여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13 전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지금 사면 가을에 입어야 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