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가 동안인데 친구는 아니래욬ㅋㅋ

작성자æspa|작성시간26.06.13|조회수1,822 목록 댓글 8

아니 어쩌라는건짘ㅋㅋㅋ

걍 일하러갈때 20대애들은 자기또래로 보고

30대애들은 자기또래로 보거나 아래로 보고

엄마 닮아서 동안인데 사실이라 말한거뿐이거든요? 그걸 꼭 20대처럼 본다는게 아니랔ㅋㅋ

근데 굳이굳이 아니라고 반박하는이유는 뭘까요? 자격지심인갘ㅋㅋ

지는 나이들어보여섴ㅋㅋㅋ 저보다 언니소리는 맨날 듣거든요

저는 솔직히 어려보인다는말 어렷을땐 싫었는데 30대중반되니까 좋긴해욬ㅋㅋㅋ

그렇다고 20대소리듣는다고 그걸 진짜로 믿고 이런걸 떠나서 그렇게 보는 애들도 있구나 ㅇ.ㅇ 이런편인건뎈ㅋㅋ

농담식으로 말하는데 굳이굳이~ 아니라고 하는 애는 심보가 뭘까요??

그냥 어려보이면 감사하고 아니면 마는거죠

지 예의밥말아먹은 지인남자가 아니라했다곸ㅋㅋ 그 남자는 자기가 키도 좀만하면서 여자평가는 오지더라구요

키도작고 뚱뚱하고 이목구비도 별로고 인성도 쓰레기고 ㅋㅋ

그런놈한테 들은걸로 누가누굴 뭐라하는건지 참ㅋㅋ

어이가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gogirl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친구가 자기입으로 그런말 하면 뭐.... 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맞다고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보이는걸로 부심있나... 걍 지나가는 스몰톡을 자기입으로 굳이 말하지 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이현 | 작성시간 26.06.13 22
  • 답댓글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13 444 ㅋㅋ
  • 답댓글 작성자프레시 | 작성시간 26.06.13 77 만약 한번 얘기한게 아니고 두번 이상 말한다? 그건 스몰톡 아니고 걍 자랑이고 굳이 친구가 동조할 이유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13 원래 친구끼리는 그러자나요 ㅋ다아니깐 저도장난식으로나동안이야하면 다들 왜저래 란 식으로반응해서즐겨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