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츠, 릴스에 시간 나오게 짧게 브이로그 올라오는거 봤는데요
나혼자 셋로그인줄 알았는데 이건 가로만 되더라구요
세로로 길게 올라오는건 편집할때 그냥 시간분 직접 입력하는거죠?
그럼 분도 대충 촬영시간 보고 적는걸까요?
다음검색
쇼츠, 릴스에 시간 나오게 짧게 브이로그 올라오는거 봤는데요
나혼자 셋로그인줄 알았는데 이건 가로만 되더라구요
세로로 길게 올라오는건 편집할때 그냥 시간분 직접 입력하는거죠?
그럼 분도 대충 촬영시간 보고 적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