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시간 나오는 브이로그는 편집할때 시간 넣는거죠?

작성자츄츄CHOU|작성시간26.06.13|조회수155 목록 댓글 0

쇼츠, 릴스에 시간 나오게 짧게 브이로그 올라오는거 봤는데요
나혼자 셋로그인줄 알았는데 이건 가로만 되더라구요
세로로 길게 올라오는건 편집할때 그냥 시간분 직접 입력하는거죠?
그럼 분도 대충 촬영시간 보고 적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