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동안 사실 먹고 싶은거 다 먹었는데
떡볶이는 참았거든요,,,,
그리로 저녁은 평소 양보다 조금 먹고ㅠㅠ
운동으로 빼자! 주의여서 운동 좀 열심히 했는데 6키로 빠졌네요 헤헤
뱃살이 완전 들어갔어요 ㅎㅎ
바지가 헐렁해졌어요😆😆😆😆
이제 2키로만 더 빼면 앞자리가 달라져요
제 최종 목표까지 5키로 더 남아서 좀만 더 힘내볼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라에몽몽 작성시간 26.06.13 넘 대단해용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단 한번도 성공 못한 다이어트인데 처음으로 제대로 뺀 느낌이라 너무 뿌듯하네요 헤헤 감사합니다!
-
작성자불장어 작성시간 26.06.13 우와ㅜㅠ 진짜 어떻게 하셨어용? 너무 대단하세요ㅠㅜ
-
답댓글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발레랑 헬스장가서 유산소 했어요!!
-
작성자연두연두콩 작성시간 26.06.13 우와!!! 중꺽마!!! 대단하세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