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보다가 광고에 홀려서 와디즈 펀딩으로 구매했어옄ㅋㅋㅋㅋ
기대안했는데 넘 귀여워요 실물이 ㅠㅠ
기능은 뭐 그냥 조용하진 않은 손풍기인데 생긴게 다했어요
실리콘헤드가 따로 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같이 사길 잘한거같아요
크기도 제 폰보다 작고 150g도 안되는지라 가벼워용 히힣
아무튼 3만원이나주고샀지만...예뻐서 만족스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13 헐 너무이뻐요!!!!완전 갖고다닐맛 나겠는데용ㅋㅋㅋ
-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13 와 완전 키링 같고 진짜 예뻐요ㅋㅋㅋㅋㅋ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3 너무 귀여워서 와디즈까지 들어갔다 왔어요. 종료 됐네요ㅠㅠㅋㅋㅋ아직 스마트 스토어에도 안올라 왔나 봐요. 진짜 귀엽고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빠부빠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맞아여! 펀딩 배송 다끝나면 공홈 오픈하고 팔거같아요 ㅎㅎㅎ 가격은 좀 비싸지만 넘 큐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