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피자에땅 달피자 드셔본 줌님들 계신가용🤤

작성자메씨|작성시간26.06.13|조회수295 목록 댓글 2

명예영국인님한테 완전 영업당했어요!ㅋㅋㅋㅋㅋㅋ 맛있나요?!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옛날에 먹었었는데 꿀이 뿌려져있어서 달달했어요 ㅋㅋㅋㅋ 단짠피자예용
  • 작성자P.Y.T | 작성시간 26.06.13 전 그냥..그냥... 그랬어요ㅜ 그냥 달달한피쟈... 여기지점이 못한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