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어가 나와요 ㅋㅋㅋㅋㅋㅋ
네? 이런 식으로
요새 다 동안이라서 사실 나이들으면 오 더 어리실줄 알았어요 동안이에요! 이정도 다 하는데
진짜 미친 동안은 네? 부터 나와욬ㅋㅋㅋ 인지부조화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러요로우로 작성시간 26.06.13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 네? 0.0
-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13 맞아요 어?? 진짜?? 이런반응이 나와요 ㅋㅋㅋㅋ
-
작성자여수돌게장 작성시간 26.06.13 전 거진 10살 어린 회사막내가 제나이 모를때 또래인줄 알고 '친하게 지내고 싶다' 면서 편하게 대하길래 나이 말해 줬더니 죄송하다고도 들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3 엌ㅋㅋㅋ 진짜에요 ㅋㅋㅋㅋㅋ 네? 하고 안믿김 ㅋㅋㅌ
-
작성자배가아퍼 작성시간 26.06.13 맞아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