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달 스콘 맛있나요? 작성자고구마맛있어|작성시간26.06.13|조회수1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해보니까 식단할때 먹기 좋은 스콘이라고 하던데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식단 안하는 사람이 디저트로 먹기에도 맛있을지 궁금한데일반 스콘이랑 맛 비슷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13 맛있어요 저 2년전인가부터 종종 사먹어요! 오늘도 딱 배송와요ㅋㅋㅎㅎ 요즘은 훨씽 종류도 많아져서..! 당도 있는 라인도 있고요~ 근데 일반스콘이랑은 달라요 !!! 작성자김재중 | 작성시간 26.06.13 네 맛있어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