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윤달 스콘 맛있나요?

작성자고구마맛있어|작성시간26.06.13|조회수139 목록 댓글 2

검색해보니까 식단할때 먹기 좋은 스콘이라고 하던데
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식단 안하는 사람이 디저트로 먹기에도 맛있을지 궁금한데
일반 스콘이랑 맛 비슷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13 맛있어요 저 2년전인가부터 종종 사먹어요! 오늘도 딱 배송와요ㅋㅋㅎㅎ 요즘은 훨씽 종류도 많아져서..! 당도 있는 라인도 있고요~ 근데 일반스콘이랑은 달라요 !!!
  • 작성자김재중 | 작성시간 26.06.13 네 맛있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