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눈빛이나 분위기에서 나이는 못 속이는 듯요

작성자퍼스트포레스트|작성시간26.06.13|조회수880 목록 댓글 7

동안인 사람은 많죠
그런데 눈빛, 분위기, 말투, 행동에서 연륜이 느껴져요

아님 사회 생활 오래한 특유의 느낌이랄지...

그래서 피부 좋고 둥글둥글한 외모여도

대체로 본인 나이대로 보이는 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나는야옹이 | 작성시간 26.06.13 말투에세 진짜 연륜이 느껴지더라고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퍼스트포레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쿠션어 잔뜩 이라던가... 암튼 연륜 있는 것도 좋아요ㅎㅎ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3 + 낡고 지쳐있어요... 당사자성 발언임다
  • 답댓글 작성자퍼스트포레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대체로 매번 낡고 지치고 기운 없는 상태에요ㅜ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13 사회생활때문에 어쩔수없나봐요ㅜ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