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땀 없는 것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작성자매직크펫|작성시간26.06.13|조회수691 목록 댓글 9

이렇게 땡볕일 때 30분 걸어도 얼굴에 땀 하나 안나요 ㅋㅋ 어렸을 땐 또륵 땀방울 떨어지는 게 넘 쿨해보였는데 나이드니까 없는게 낫네여 ㅋㅋ 근데 저 가슴팍에만 땀이 흘러여 ㅋㅋㅋㅋ 신기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너무 부러워요.. 전 그냥 사계절 상관없이 걸으면 얼굴부터 전신에 땀이에요..
  • 작성자민트팝콘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부러워요..저는 집에서 부터 땀이 송글송글 맺혀서 나가는 순간 주르륵이라…ㅠㅠ
  •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13 부러워요ㅠㅠㅠㅠㅠ저는 운동하면서 땀구멍 다 열려서 습하고 더워지기 시작하면 뽀송하게 다닌적이 없어요ㅠㅠ
  • 작성자멜론맛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얼굴에는 땀 진짜 안나여 너무 더우면 등이랑 가슴골 엉댕이 이런데는 좀 나요 ㅋㅋ
  • 작성자설향딸기 | 작성시간 26.06.13 제일 부러워요ㅜㅜ 전 진짜 땀이 너무 많아요...... 다른사람들 안흘릴때 저만 흘려서 민망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