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이몸무게는 안된다 이러다 진짜 큰일난다 딱 4키로만 빼자 해서 뺀건데
먹을거 나름 다 먹고 저녁만 좀 관리하면서 먹고
일주일에 2-3번 운동
이렇게 햇는데도 쑥쑥 잘빠지는것같아요 ㅋㅋㅋ
다이어트하려는 분들 진짜 생리끝난 직후가 답입니다
그때 빡세게 하시면 쭉쭉 빠져여
다음검색
진심 이몸무게는 안된다 이러다 진짜 큰일난다 딱 4키로만 빼자 해서 뺀건데
먹을거 나름 다 먹고 저녁만 좀 관리하면서 먹고
일주일에 2-3번 운동
이렇게 햇는데도 쑥쑥 잘빠지는것같아요 ㅋㅋㅋ
다이어트하려는 분들 진짜 생리끝난 직후가 답입니다
그때 빡세게 하시면 쭉쭉 빠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