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6주만에 3키로 뺐어요 뿌듯,,,,,

작성자배가아퍼|작성시간26.06.13|조회수839 목록 댓글 3

진심 이몸무게는 안된다 이러다 진짜 큰일난다 딱 4키로만 빼자 해서 뺀건데

먹을거 나름 다 먹고 저녁만 좀 관리하면서 먹고
일주일에 2-3번 운동
이렇게 햇는데도 쑥쑥 잘빠지는것같아요 ㅋㅋㅋ
다이어트하려는 분들 진짜 생리끝난 직후가 답입니다
그때 빡세게 하시면 쭉쭉 빠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3 저녁에 관리하는거 이게 진짜 대단한거같아요
  •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대단하세요ㅜㅠㅠ멋져용~~!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3 마자여 생리 끝난 후 일주일 그때를 노려서ㅋㅋㅋㅋㅋ 대단하세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