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절개 쌍수가 3년만에 풀렸네요

작성자엽떡폭격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711 목록 댓글 8

오른쪽이 풀렸어요.. 잘은 모르지만 재수술비는 비싸다고
들었는데.. 혹시 쌍수하고 풀린 줌님들 재수술 하셨나요?
현재 짝눈입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엽떡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와..비싸네요 쌍수때 마취비포함 90들었거든요 ㅠㅠ
    트임 눈매교정없이
  • 답댓글 작성자택운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처음에 100에 했었는데 재수술로 앞트임까지 300 들었어요ㅠㅠ 그치만 정말 만족해요..!
  • 답댓글 작성자엽떡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택운 3년만에 풀릴 줄 몰랐어요 풀리기전에 해당 눈커풀만 자꾸 가렵고 붓더니 하루아침에 풀려버리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택운 | 작성시간 26.06.13 엽떡폭격기 저 첫재수술은 2년만에 풀렸어요ㅠㅠㅠㅠ잘풀리는 눈이 있대요ㅠㅠㅠㅠ
  • 작성자똑딱이 | 작성시간 26.06.13 3년만은 아니고 10년만에 풀려서 재수술 했는데..나름 재수술 유명한 병원만 골라서 상담 받았는데 300-500까지 견적 받았어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