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아메리카노 사서 내일 먹으려면 핫?아이스?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13|조회수36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로 살까요? 쿠폰이 오늘까지라 사가려는데 핫이 나을까요? 아이스가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3 아아에 물이나 얼음빼구요!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13 아아사서 보냉잘되는텀블러에넣고 냉장보관이요 작성자장폰주 | 작성시간 26.06.13 아아요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3 저는 핫 사는데 얼음빼고 아아 시켜도 괜찮아요 ㅋㅋ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3 에스프레소는 두면 맛가요 아아 얼음없이! 카페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