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사서 내일 먹으려면 핫?아이스?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13|조회수369 목록 댓글 8

뭐로 살까요?
쿠폰이 오늘까지라 사가려는데 핫이 나을까요? 아이스가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3 아아에 물이나 얼음빼구요!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13 아아사서 보냉잘되는텀블러에넣고 냉장보관이요
  • 작성자장폰주 | 작성시간 26.06.13 아아요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3 저는 핫 사는데 얼음빼고 아아 시켜도 괜찮아요 ㅋㅋ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3 에스프레소는 두면 맛가요 아아 얼음없이! 카페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