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즘 노래가 asmr처럼 많이 쓰여서, 가사를 일부러 흘려서 발음 많이 한다던데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3|조회수291 목록 댓글 1

그니까 사람들이 노래 자체를 듣는다기보다
asmr처럼 생활배경음으로 켜두는 경우가 많아서
발음을 딱딱! 발음하는게 아니라 흘려서 발음하도록 디렉팅 마니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노래 듣다가 발음 진짜 잘 들리고
가사의 흐름이 다 느껴지는 노래 나오면 되게 반가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3 90년대 노래들 특히 가사에 의미가 있는 노래들 너무 좋아해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