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권정렬이랑 소영배 즉석으로 로고?송 만드는 거 봤는데 느좋이에요ㅠㅠ

작성자브루클린나인나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233 목록 댓글 2

며칠 전에 십란한밤 라이브 하면서 별안간 만드는데

생각보다 고퀄이라 작업 이렇게 하는구나 구경도 하고...

본업 같은 찐친 둘이서 놀면서 뚝딱 만들어내는 거 되게 낭만적..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현빈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란과 십센치미터 노래 잘만들죠 ㅋㅋㅋㅋㅋ
  • 작성자네빛이일렁일때가정말좋더라 | 작성시간 26.06.13 말로는 대충해 대충~~이러고 가사도 킹받는데 개좋아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