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렬이랑 소영배 즉석으로 로고?송 만드는 거 봤는데 느좋이에요ㅠㅠ 작성자브루클린나인나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2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며칠 전에 십란한밤 라이브 하면서 별안간 만드는데생각보다 고퀄이라 작업 이렇게 하는구나 구경도 하고...본업 같은 찐친 둘이서 놀면서 뚝딱 만들어내는 거 되게 낭만적..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현빈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란과 십센치미터 노래 잘만들죠 ㅋㅋㅋㅋㅋ 작성자네빛이일렁일때가정말좋더라 | 작성시간 26.06.13 말로는 대충해 대충~~이러고 가사도 킹받는데 개좋아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