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약속잡았는데 부정선거 집회간 지인…

작성자애런|작성시간26.06.13|조회수850 목록 댓글 2

모임에서 만난거라 엄청 친한건 아니지맘 취미생활 할때만 가아끔 보는데 준비 다하고 나가려는데 부정선거 피켓이랑 집회사진이랑 비와이 최근영상 아시져?ㅋㅋㅋ 그거 올려서 저 걍 못나간다 했어요
어차피 저랑 나이차이도 좀 나는 언니었고 엄청 친한것도 아니라 걍 손절할래요ㅋㅋㅋ
본인은 잘못됐다 생각해서 나간거래요 정치상관없이ㅋㅋ
좌우를 떠나서~ >이거 돌려말한거 아닌가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13 좌우를 떠나라고 해놓고는 본인들이 안떠나서 좌파냐 뭐냐 하면서 따지잖아요 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애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니까요ㅋㅋㅋ우파라고 왜 말을 못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