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피크민 줌님들 커뮤데이 만보 채우셨나요.....

작성자키티버니포니|작성시간26.06.13|조회수185 목록 댓글 4

여름이라 만보 걷기가 넘 빡세요ㅠㅠㅠㅠㅠ흑흑
큰다짐하고 나갔는데 애매하게 4천보 걷고 땀범벅으로 돌아왔어요..ㅜㅜ
6월인데 7,8월은 진짜 야외 만보 어케 채우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카롱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지금은 사천보인데, 이따 해지면 나가서 채우려구요! 햇빛이 따가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키티버니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역시 저녁때 걷는게 최선이겠죠ㅠㅠㅠ 하..땀쟁이라 여름 넘 싫어여ㅜㅠ
  •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13 저 이제반이요 저녁에 또 반 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키티버니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다들 그래도 만보 채우시는군요ㅠㅠ 부지런하세요 저도 다시 기운내서 저녁때 나가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