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남자연예인들은 왜 올려치기가 심한걸까요

작성자자몽렌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825 목록 댓글 9

논란이 있어도 여자연예인들은 심하지 않은 논란이나 하지도 않은 루머때문에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면서 내려치기 심하던데 남자연예인들만 쉬워보여요 무슨논란이 있어도 얼마 안지나면 다같이 기억상실이라도 걸린것처럼 잊어버리고 별것도 아닌걸로 올려치기 해주는게 기괴하다고 해야되나,, 보고있음 저만 딴세상에 사는것처럼 느껴지는데 이것도 커뮤식 사고인거려나요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향딸기 | 작성시간 26.06.13 남자를 너무 사랑하는 나라잖아요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3 남미새가 너무 많아요
  • 작성자최성곤38주2위 | 작성시간 26.06.13 이미 사회적으로 남자는 조금만해도 대단한것처럼 느끼게하고 여자는 조금만 흠결있어도 막 대해도 되는 존재라는 인식이 있어서 그렇다고 생각해요 단순히 남미새가 많다기보다는..
    아니 남미새가 많은 이유도 그런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정도로 은은하지만 확실하게 깔려있는 그런 사회 기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정말 오래 걸릴것같아요 정말 상상이상으로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3 여연은 말투 싸가지없다 눈빛만으로도 욕듣는데 남연은 범죄를 저질러도 남미새들이 빨아주고 미친듯이 쉴드치더라고요
  • 작성자뚜벅이 | 작성시간 26.06.13 남자들은 남자들끼리 통하는게 있어서 부둥부둥하고 여자들은 남미새가 많으니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