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편도 잘보는 병원 추천해주실수 있나요ㅠㅠ!! 작성자쉽게살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5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편도 구멍이 너무 불편해요 ㅠㅠ결석도 끼고 염증도 잘생기는거같고ㅠㅠ수술은 도저히 일정이 안나고레이저로 지지거나 하고싶은데 병원추천해주실분 있나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