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에 편도 잘보는 병원 추천해주실수 있나요ㅠㅠ!!

작성자쉽게살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58 목록 댓글 0

편도 구멍이 너무 불편해요 ㅠㅠ
결석도 끼고 염증도 잘생기는거같고ㅠㅠ
수술은 도저히 일정이 안나고
레이저로 지지거나 하고싶은데 병원추천해주실분 있나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