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하고 있어요..
요요도 생각하고 있지만...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덕당근 작성시간 26.06.13 저도 요요생각하면 무섭지만
지금4개월째하고있고 14키로 정도 빠졌어요
체중때문에 허리가 너무아파서 마운자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허리도안아프고 만성식도염도 다 나아서 대만족이에요!
하지만 너무비싸서 매달 허리띠 졸라매야해요ㅠ -
작성자샤애옹황민현 작성시간 26.06.13 끊고 나서도 운동이랑 식단 하시면 요요 크게 안 올 거예요
가족이 마운자로 4개월정도 맞았는데 운동없이 15키로정도 빠졌고 끊고나서는 식욕 돌아와서 먹는양이 늘어나니까 살이 다시 좀 찌긴 했어요 -
작성자somersby 작성시간 26.06.13 저도 5개월째인데 10키로 빠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이에요!! 물론 중단하면 다시 찌겠지만 그때는 운동이랑 식단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