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신부대기실 사진은 언제부터 찍을 수 있어요?

작성자뚜루룽|작성시간26.06.13|조회수457 목록 댓글 3

6시30분 결혼식이고 6시부터 식사 가능해서 사진찍고 6시에 밥먹고 식보고 싶은데ㅜㅠ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13 한시간전부터 대기실에서 신부 볼 수 있어요
    첨엔 신랑,가족들이랑 스냅사진찍고있을거긴한데 6시전엔 찍울수있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뚜루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오 감사합니다!ㅎㅎㅎ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13 저는 30분전부터 가능했던것 같아요! 전 타임이랑 안겹치게 하려고 하다보니 시간이 길지 않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