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30대가 옛날 기준 20대로 보이고
20대들은 걍 10대 같아요 연예인들도 그렇고
그래서 20대처럼 보이는 30대 보면 오 진짜 어려보인다 싶은데 20대 사이에 있으면 명확히 30대로 보이는..
젊어보인단게 그 나이에 기대하는 관념적 이미지에 비해 그렇단 뜻이죠 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레시 작성시간 26.06.13 저는 스타일의 차이같긴 해요ㅋㅋㅋㅋㅋ 예전엔 30대는 무조건 오피스룩+기혼자 많음 이랬다면 요즘은 결혼 나이대도 늦어지고 스타일이 2030에 40초도 미혼분들은 함께가는 느낌이라 ...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제 기억에 옛날 30대는 단순 오피스룩의 차이가 아니라 걍 확실히 아줌마아저씨 같았어요 진짜 이 단어의 관념과 일치하는 외관..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3 공감요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13 여자들은 진짜 동안인데요 남자는 본인 나이 처럼 보여요 오히려 노안들도 보이고
-
작성자윤정한. 작성시간 26.06.13 여자들은 동안 진짜 많은데 30살 넘어가면 남자들은 나이든 티나요ㅠ동갑인데도 여자랑 최소 2살이상은 차이나보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