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는 60점에 과락만
면하면 되니까 요약본으로 공부할건데,
실기는 책보는 것보다
기출이랑 유튭 같은데서 강의해주는거
보면서 따라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ㅠㅠ
1급 붙으신 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
다음검색
필기는 60점에 과락만
면하면 되니까 요약본으로 공부할건데,
실기는 책보는 것보다
기출이랑 유튭 같은데서 강의해주는거
보면서 따라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ㅠㅠ
1급 붙으신 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