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컴활 1급 실기 교재 꼭 필요할까요?

작성자BoNoh|작성시간26.06.13|조회수82 목록 댓글 2

필기는 60점에 과락만
면하면 되니까 요약본으로 공부할건데,
실기는 책보는 것보다
기출이랑 유튭 같은데서 강의해주는거
보면서 따라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ㅠㅠ
1급 붙으신 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광팬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예전에 붙었긴한데 따로 책없이 인강들으면서 문제 풀이 위주로 계속 반복해서 했던거같아요! 모르는 부분은 유튜브 강의 찾아서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BoNo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역시 글로 보는것보다 계속 해보면서 익숙해지는게 낫겠죠? 요즘 유튭에 강의 올려주시는 분들 진짜 많더라구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